본문 바로가기
컬쳐알라

2006년 시청률 대박 인기 한국 드라마

by 김보통C 2023. 12. 28.
728x90

 

        mbc - 주몽 

송일국 한혜진 김승수 전광렬 

한국TV드라마 역대 시청률 TOP 22위 입니다.

 

kbs소문난 7공주

김혜선 이태란 최정원 신지수 49.2

한국TV드라마 역대 시청률 TOP 44위 입니다.

 

kbs - 대조영

최수종 박예진 이덕화 

 

kbs열아홉순정 

구혜선 이민우 서지석 이윤지

한국TV드라마 역대 시청률 TOP 92위 입니다.

 

kbs - 황진이

하지원 김영애  주연

 

mbc - 궁

윤은혜 주지훈 송지효 주연

 

mbc - 환상의커플

한예슬 오지호 김성민 

 

mbc - dr.깽

양동근 한가인 주연

 

sbs - 연애시대

손예진 감우성 이하나

 

mbc - 어느멋진날

공유 성유리 남궁민 이연희  


주몽은 어른들이 참 좋아하던 드라마 였던것같아요

황진이는 하지원씨가 나와서 보다가 

김영애씨 연기를 보고 연기자는 참 멋지구나~ 하면서 본기억히 ㅎㅎ

 

또  궁 ! 만화책을 많이 보던 시절이라 ㅎㅎ

궁을 참 재밋게 본것같아요. 

오글거리지만..그래도 ㅎㅎ왕세자들이 멋졌던 ㅎㅎ

 

연애시대는 그 드라마만의 분위기가 

참괜찮은거 같았어요 

손예진씨도 이쁘고 ㅎㅎ 

 

드라마 시청시  참고하셔서 즐겁게 정주행하세요 ! 

2006년 시청률 대박난 드라마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