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 추천

by 김보통C 2024. 1. 1.
728x90

mbc 놀면 뭐 하니에

홍길동- 김석훈 아저씨가 나온 걸 보고

예능에? 저분이 왜 나오셨지? 하고 보다가 ㅋㅋㅋ

김석훈 아저씨의 매력에 스며들어서

유튜브까지 찾아봐게 되었어요

김석훈 아저씨가 좀 

잘생기고 되게 젠틀한 이미지가 있잖아요~

 이 채널은 '환경'을 주제로 한 채널이에요

평소에도 지구환경에 관심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평소 재활용도 열심히 하시고~ 배달음식들도 잘 안 시키신다고...

평소 버스를 애용하신데요 올~

새 거구입보단 중고거래도 잘 이용하시는 거 보고

오 이 사람은 콘셉트가 아니라 진짜 구나 싶었어요

쓰레기를 주우러도 다니시고 수거도 같이하러 가서~어떻게 하는지도 보여주시고~

재활용하시는 법도 소개하고 

이 말씀하시는 말투가

워낙 실장님? 이런 말투이신가? 했는데 ㅋㅋㅋ

정말 아저씨같이 말씀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썰들을 풀어주시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게 말씀하세요 무심하게 툭툭

 ㅋㅋㅋㅋ 김석훈 아저씨가

본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좀 괜찮은 사람들이래요 ㅋㅋㅋㅋ

연예인은 호불호가 있어야 빵 뜨는데

본인은 호만 있다 보니 덜 뜨셨다고 ㅋ캬캬캬캬캬

되게 멍한 눈빛으로 남애 기하듯이 툭툭 말씀하시는데 혼자 피식피식 

웃음이  새어 나오더라고요 ㅋㅋㅋ

중간에 계속 촬영팀들이랑 토크를 하시는데 ㅋㅋㅋ

애기들이 어린데 연년생이라고 생을 엄청 하셨나 봐요 

살도 엄청 빠지셨다고...

왜? 싶었는데 육아에 엄청 많이 참여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밥도 해서 먹이고 등원도시키 시고 밥도 해먹이시고 책도 많이 많이 읽어주신데요 ㅋㅋㅋ

그래서 애기 애착인형 분실되었을 때 썰 얘기해주시는데

너무 가정적인 아버지다

나도 저런 아버지 밑에서 자라 보고 싶다 부럽다 했어요 ㅋㅋㅋ

다정다정 ~

아버지와 추억애기, 연예인 데뷔 에피소드,  또 젊은 청년들에게 해주시는 말씀 

육아 먹방 등재활용 쓰레기 등등

막 억지로 웃기려 하지 않아요~툭 툭툭심 드렁하게 

연예인이 막 얘기하는 것보단 

인생선배?ㅋㅋㅋ아저씨의 조언??

근데 아저씨가 되게 잘생기고 말도 잘하고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거예요!!!

잔잔하게 피식피식 터지면서 힐링되는 프로예요!

2023년 07.12일에 시작했는데 

벌써 11만이 넘었네요 

이 채널은 빨린 성장 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환경, 재활용에 관심을 갖고

배우 '김석훈'의 매력을 널리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면 좋겠어요!!ㅎㅎㅎ

기존 비슷비슷한 예능이 

살짝 지루해지신 분들은 

아주~ 신선한 소재의 예능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

 

 

나의 쓰레기 아저씨

'쓰레기는 미래다' 라고 믿는 배우 김석훈! 쓰레기가 우리의 미래이자 보물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본격 쓰레기 콘텐츠(?) 🗑 나의 쓰레기 아저씨 🕕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