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채널 영어공부에 유용한 ' 친절한 대학' 추천

by 김보통C 2024. 1. 6.
728x90

저는 영어를 잘못해요

그냥 아주~ 쵸큼 하는 ㅋㅋㅋ

그러다 보니 누군가를 가르칠 수가 없죠!

그럼 학원- 집에서 학습지로 공부를 시켜야 하는데...

재미가 없으니 잘 안보죠..

또 그럼 재미를 위해 게임으로 영어를 익혀보자! 했더니

안 해버려요 ㅋㅋㅋ

실제게임이 훨씬 재미있으니까!!

영어에 흥미가 없는 사람에게 흥미를 만들어주기도 어렵고

또 이걸 익혀서 공부를!!! 시험을 잘 보게 해야 하니 더 막막해요 

영어 공부를 미루고 미루다가 ~ 

발견한 채널인데요 

배움이 늦은 분들을 응원한다...

그럼 쉽고 이해가 잘되게 설명을 해준다는 애기죠!!!

이제 영어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도 아주 효과적으로 

알려준다는 거죠!!!

그래서 저는 금, 토, 일 에 

온 가족이 앉아서 이 채널을 하나씩 봐요 

혼자복 내버려두면 딴짓을 하니까!!!!

 

우리나라에 영어를 배우려는 사람들이 참 많아요 

근데 다들 어려우니까 금방 또 포기하고 

맘먹고 이거 반복반복

적게 꾸준히 보고 익히자!! 란 생각으로 보고요 

50.60.70대 들도 이해하기 쉽게 정말 잘 설명해 주세요

레벨 1-레벨 6까지 있으니까 필요한 과정을 보면 되고요!!!

무엇보다 젤 맘에 들건

단어를  익는 법을 알려준다는 거예요!!

단어 스펠링을 외우고 뜻외우고 발음을 하나하나 외웠는데

읽는 법을 알려주니까 뭐 몰라도 읽히더라고요 ㅋㅋㅋ

 다  알고 읽는 게 최고지만

꼭 읽어야 할 상황에 모르면 너무 난감한데 

이렇게 쉽게 알려주니 참 좋아요~ㅎㅎㅎ

저처럼 본인이, 가족이 영어를 좀 친구 하게 쉽고 편하게 익히게 

도움을 줄만한 채널을 찾는다면

꼭 추천해요!!!

100만 명이 넘게 보고 있다는 게

잘 가르친단 증거 아니겠어요?

 

친절한 대학

[친절한대학] 늦은배움을 응원합니다. 영어기초, 기초영어회화 등 배움이 늦은 분들께 영어를 세상에서 가장 친절하고 쉽게 설명해주는 채널입니다. [친절한대학 이지쌤]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