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삐약이블로거

블로그 주제 선정

by 김보통C 2023. 12. 18.
728x90


내가 블로그 주제 선정시 따져본것은
내가 잘아는 분야인지○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않는지×
과연  꾸준히 글을 쓸수 있을 만한 주제인가?
정도다.

블로그 관련책들을 읽어보면
주제,블로그이름,닉네암설정이
연관관계가 지으면 좋다고 한다.
세가지를 다표현할수있는...그런거 ㅜㅜ
ex) 주제 :육아 블로그
       닉네임 : ○○맘
       블로그명 : ○○이 육아일기
                           ○○맘의 육아법

방문자들에게
이 블로그가 무슨 주제의 블로그구나
보여줄수가 있어서 좋다고한다


나는 한 분야의 전문가도 아니고
나는 글을 막 재밋게 쓰지도못한다.
그럼... 하면 안되는걸까?

그냥 블로그인데...
이것고 이렇게 고민하고
뭐 해보지도않고 미리
이래서앤되고 저래서안대고..
이래야하나 싶어서  그냥 하기하자
잘되면 좋고  안되면 말고 ㅋㅋ


난 주제를  나 일상 생활 정보정했다.

유명인도아닌데 내 일상이 궁금하니가할까? 싶지만ㅋㅋㅋ

딱히 생각해도 정할수가없다
그래서 그냥 나
내가 사는 애기, 내관심사 이런것들 ㅋ

나는나니까 ...나에대해선 나만잘안다!

세상 나만 날잘알지 ㅋ

내가 내애길쓴다고
따로 비용이많이 들지도않으니
통과!

책에서 배운대로
주제를 보여주고싶어서
머릴굴려본다.
일상 = 하루
나는 튀지않는다.
보통,일반적인 상태를 좋아한다

특별하게 좋거나 슬프지않은 이런것 들이 편하고 좋다. 평온 안정 힐링ㅋㅋ
요걸 잘 정리해서
나의관심사 - 나 본인.
주제 나의일상-하루
내 닉네임은 보통..
근데 너무보통이니까
성을따서 김보통
보통이들도 너무 많으니까 김보통C



그래서 완성된
블로그 네임이 `김보통C의하루` 다


왜이렇게 어려워
별거아닌대 너무 어려워
감을잠을수없다.
이건 내 성격이 한몫을 한거지만ㅋㅋ

초보의 좋은점이 뭐야
그냥 해보는거지 -*
잘되면 좋고 안되면 말고
뭐 큰일 안나면 된거다 ㅋ

이렇게한번정해두면
다른sns나 블로그에 적용하기 좋다 ㅋㅋ

그렇게탄생한 나의 또다른 블로그명





728x90
반응형

'삐약이블로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키워드 검색 사이트  (1) 2023.12.19
초보 영화 리뷰  (0) 2023.12.17
초보 chat gpt 사용자.뤼튼후기  (0) 2023.12.15
블로그 초보  (0) 2023.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