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알라

유튜브 - 채널 ' 얼미부부 '추천

by 김보통C 2023. 12. 29.
728x90

 유튜브 채널 ~ 얼미부부를 소개할게요 ㅎㅎ

원래 로맨스 연애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하고 남의 연애에 관심이 없는데요 ㅋㅋ

이 부부는 귀여워요 ㅎ 둘 다 너무 귀여워!!!

인스타에서 첨 보게 된 건지... 유튜브를 알고 인스타를 본 건지 모르겠지만 

 

거의 35만 명 다돼 가네요!! 21년도에 시작하셨는데 이 정도면 

매우 훌룡한거 아닌가요??ㅎㅎ

 

남편분=얼이 님이 되게 입을 잘 털어요 ㅎㅎㅎ와이프분은 음미

극 T형이라 하셨나? 와이프= 극 F형

되게 가정적이고 두 분이서 잘 지내니 장모님이랑도 사이가 엄청 좋은가 보더라고요

종종 등장하시는데 ㅎㅎㅎ 장모님도 귀여우신 ㅎ

엘이 님이 꿋꿋하게 할 말 다 ~ 돌려서 하는 거 보면 ㅋㅋ

저렇게 둘이서 알콩달콩 즐겁게 사는 사람도 있구나~

둘이 엄청 잘 맞는구나~ㅎ 부럽고 귀여워요 ㅎㅎ

 

평소 장모님이랑 다 같이 김장하시는데 ㅋㅋㅋ

이번에 또하셧던.. 벌써 10년쨰하신다는 ㅋㅋㅋ

사위가 김장 때마다 가서 할 말 하면서 ㅋㅋㅋ

챡챡 돕는데 정말 말도 밉지도 않게 

이쁘게 잘해요 너무 부러워서 ㅎㅎ

누가 좀 닮아라.... 싶더라고 영 ㅋㅋ

 

ㅋㅋㅋㅋ 아내분이 현대에서 쇼핑하시는 걸 엄청 좋아하나 봐요 ㅋㅋ

아이쇼핑?ㅋ 어쨌든 여자들은 즐거워도 ㅋㅋ

따라다니는 남자들은 힘들겠쥬?ㅋ

근데 참 귀엽게 얘기해요 ㅋㅋ

진짜 저렇게 귀엽게 얘기하면 

맨날 같이 다니고 싶을 거 같아요 ㅋㅋ

전진짜 빵 터진 게 ㅋㅋ

벽에다 대고 파이팅 하고 

막 작전 짜는데 같이 끼고

아니 어쩜 이렇게 

재치 있고 귀엽나요?ㅋㅋㅋ

 

긴 영상은 잘못 보는데 

얼미부부채널은 쇼츠 보러 자주가요~

혼자 보면 인자한 미소와 피식피식 반복 ㅋ

종종 연예인들도 나오더라고요?

김우빈, 다비치, 린 ~ 올~

근데 연예인 안 나와도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

비상~비상하면서 죵죵 거리는데 

너무 앙증맞은 부부예요 

 

너무 귀엽고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채널을 원할 때

보시면됩니당~ ㅎㅎ

 

얼미부부

인스타 eolmiii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