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알라

유튜브 채널 TEO - '살롱드립' 추천

by 김보통C 2023. 12. 29.
728x90

저 김보통C가  자주 보는 채널을 소개할게요 

바로 장도연의 '살롱드립'  

제작사 채널 테오(TEO)에서 만든 콘텐츠인데요 

'살롱드립’은 고품격 사교모임을 콘셉트로

MC 장도연씨가  매주 다른 게스트를 초청해

티 타임을 즐기며 진행하는 토크쇼예요!

시작하면서 고르라고 늘 말씀하시더루욧 ㅋㅋPPL 

생각보다 장도연 씨가 진행을 아주 잘하시더라고요

유느님이나 장도연 씨나 보고, 듣는 사람 불편하지 않게 하는 진행

너무 좋아요 ~

말을 엄청 위트 있게 하시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그런지 나오는 게스트들이 장도연 씨 엄청 좋아해요 

근데 보다 보니 왜 좋아하는지 알겠어요 ㅋㅋ

점점 이뻐지시더니 

진행력이 술술술 너무 재미있어요 역시 탑개그우먼!!!ㅋㅋ

인기동영상을 살펴보니~

1위 무빙 고윤정, 류승룡 씨 편 무빙홍보로 나오셨었죠~

영회배우들이라 작품 외엔 잘 만날 일이 없는데

이렇게 토크토크 하는 모습 보니 좋네요 조아~

그리고 류승용 씨가 생각보다 재미있으시더라고요 ㅎㅎ

고윤정 씨는 처음에 좀 버벅했는데 그래도 곧잘 시키는 거 

 뺴지않고, 잘하더라고요  이쁜 사람들이 성격도 좋네요 ㅎ

 

2위는 공유 씨

스위트스위트 공유 씨 

뜬뜬이나 여기나 ㅎㅎ

평소 보기힘들 사람들이 툭툭 나오네요

무려 첫 번째 게스트였어요!!

평소 친분이 있어서 그런지 아주 자연스럽게 수다를 슝

 

3위 이동욱 씨 

나오기 전 부상이 좀 있어셨다는데 ㅠㅠ

그래도 수다 잘 떨고 가셨어요 ㅋㅋㅋ

끝나지 않는 이상한 여자친구 질문에 성심성의껏 

수다 떨으셨지요 ㅋㅋ

 

개인적으로 전

조세호 씨편, 주우재 씨 편 재미있어요 굿굿

박정민 고민시편에서 박정민 씨 ㅋㅋㅋ 뻔하게 웃기시데요?

이동휘, 이솜 씨 이동휘 씨는 진짜 웃기고 이솜 씨는 생각보다 특이한 인물이란 걸 ㅋㅋ 알아버렸네요 

 박보영, 이정은 씨 조곤조곤 너무너무 귀여운 수다였어요 

권상우 김희원씨편은 ㅋㅋ 권상우의 재발견?ㅋㅋㅋ생각보다 인간미가 풍겼어요 ㅋ

                                         두분다 영화홍보에 큰 흥미가없고 수다만 ㅋㅋ 

화려한~게스트와 장도연 씨의 위트 있는 진행력을

감상하고픈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장도연씨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ㅋ

 

[살롱드립] 고품격 사교모임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문화, 예술, 철학, 뒷담화와 항간에 떠도는 소문들까지. 입 털고 싶은 분은 모두 모이세요! 여기는 살롱드립입니다!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