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알라

2009년 시청률 대박 한국 드라마 추천

by 김보통C 2024. 1. 1.
728x90

2009년 시청률 대박 한국 드라마 추천 


kbs 솔약국집 아들들.

손현주, 박선영, 이필모, 유선 주연

한국 TV드라마 역대 시청률 TOP 35위입니다.

 


sbs 찬란한 유산 

한효주, 이승기, 문채원, 배수빈 주연

한국 TV드라마 역대 시청률 TOP 42위입니다.

 

sbs 수상한 삼 형제 58

안내상, 오대규, 이준혁 주연.

한국 TV드라마 역대 시청률 TOP 58위입니다.

 

mbc 선덕여왕 

이요원 고현정 박예진 엄태웅 김남길 주연

한국 TV드라마 역대 시청률 TOP 52위입니다.

 

mbc 내조의 여왕

김남주 이혜영 윤상현 주연

 

sbs 카인과 아벨

신현준 소지섭 한지만 채정안 주연.

 

kbs 아이리스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주연.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고수 한예슬 주연

 

 

mbc 탐나는 도다

서우 임주환 황찬빈 이선호 주연

 


 

2009년도 드라마 

저는 선덕여왕을 가장 재미있게 보았답니다.

이요원 씨 아역으로 남지현 씨가 나왔는데 너무~ 연기가 자연스러웠고.

박예진 씨 아역으론 신세경 씨가 나왔다랫죠~ 참 이뻐요 ~참참

성인이로 바꾸고 첨에 좀... 좀...

그래도 김남길 씨가 연기한 비담

신선하고 처음 보는데 , 너무 연길 잘하네??? 싶을 때

고현정 씨가 나와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미실연기하는데 눈썹 하나하나~움직이는 그 표정

조곤조곤한 말투

 너무 재미있게 본기억이 있네요 

아아 전 주연분들 말고도 

정. 웅. 인 씨가 진짜 그 역할 그 차제 같았어요 ㅋㅋㅋㅋㅋ

이런 드라마가 많이 나와야 할 텐데요~ㅎㅎ

드라마 시청시  참고하셔서 즐겁게 정주행하세요 ! 

2009년 시청률 대박난 한국 드라마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