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알라

2013 인기 한국 드라마 추천

by 김보통C 2024. 1. 4.
728x90

 

  sbs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김수현 박해진 유인나

 

 

kbs 최고다 이순신

조정석 아이유 주연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이종석 윤상현 

 

 

tvn 응답하라 1994

고아라 정우 김성균 유연석 손호준 바로 도희

 

 

sbs 주군의 태양

소지섭 공효진 주연

 

 

kbs 굿닥터

주원 문채원 주원

 

 

mbc 구가의서

이승기 수지 최진혁 이유비 

 

 

디즈니+ 나인

이진욱 조윤희 주연

 

 

mbc 여왕의교실

고현정 주연

 

sbs 그겨울 바람이 분다

조인성 송혜교 

 

 

kbs직장의신

김혜수 정유미 이희순 조권 전혜빈

 


2013년엔 별에서 온 그대가 엄청 히트를 쳤던 기억이 나요!

전지현 씨가 그냥 천송이 그 자체로 나왔던 기억이 ㅎㅎ

외계인이라는 설정도 특이하고 재미있었네요 ㅎㅎ

몇 백 년 동안 군대도 엄청 많이 가고 

재산도 엄청 축척하고!! 이건 정말 부러웠네요 ㅋㅋ

여러 분야에 지식을 두루 섭렵하는 외계인이었죠~ㅎ

외계인보다도 질기고 질긴 악당으로 신성록 씨가 참....ㅋㅋㅋㅋㅋㅋ

응답하라 1994 시리즈도 너무 조아 써요~

사투리를 하는데 어색한 사람이 한 명도 없었던 기억이 ㅎㅎ

배우 이름으로 기억되기보단

쓰레기 철봉이 삼천포 해태 빙그레로 기억될 만큼 

다들 연기를 너~무 맛깔나게 잘했지요

매주 기다려서 봤고 지금도 종종 보네요 ㅎ

드라마 시청시  참고하셔서 즐겁게 정주행 하세요! 

2013년 시청률 대박 난 드라마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