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알라

유튜브 채널 '그것이 알고 싶다' 추천

by 김보통C 2024. 1. 5.
728x90

저는  평소에도 그알을 참 좋아하는데요...

집안에서 일어나는 리모컨 전쟁에서

패배했을 때... 지나간 회차가 보고 싶을 때 

유튜브 그알을 봅니다!!!

짧은 그알로 그 주에 그알을 짧게 시청할수 있고요

지난 과거 그알도 볼 수 있습니다

티브이에선 ,,, 유료지요 

 

메인엠씨 김상중 님 대신

그알 pd 님들이 mc를 보시는 그알저알!

pd 님들이셔서 그런지 말씀을 엄청 잘하세요 ㅎㅎ

 

그 알 pd 님이 취재 뒷이야기도 알려주시고요 ㅎㅎ

생생하게 티브이에 안 나오는 부분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지난 사건들을 전문가 분들이 분석도 해주시고요

흥미진진 

 

영상을 함께 '보고서' 사건에 대해 분석하는 ㅋㅋ

영상전문가 황소장님께 영상분석을 들어볼 수도 있고요.

내 눈엔 절대 안 보이게 보입니다!!!

 

박지선교수님과 장도연 님이 함께 소개해주시는 

지선씨네마인드도 시청할 수 있어요

범죄심리학자가 영화를 분석한다니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ㅎㅎㅎ

 

저처럼 그알을 좋아하시거나

그 주 그 알 지난 그 알  궁금하신 분들이 보면 딱이지요~

 

 

그것이 알고싶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의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제보 : 02-2113-5500 / sbs21135500@gmail.com ✔협찬,협업 문의 : sbstruth161@gmail.com ▶Contents Copyright & Sales Inquiry : contentspartner@sbs.co.kr ⓒSBS. Corp ALL RIGHTS RES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