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알라

유튜브 채널 '사노라면' 추천

by 김보통C 2024. 1. 6.
728x90

제가 볼 땐 제2의 인간극장? 같은 채널이에요 ㅋㅋ

전 원래 슬픈거 ,,, 남의 사연 이런 거 잘 안 듣는데

우연히 생긴 알고리즘의 영향으로 보게 된 채널인데요

혼자 컴퓨터 할 때 틀어놓고 욕하면서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인간극장이 좀 훈훈함이 나온다면

사노라면은... 아놔 이런대도 참고 사신다고????

싶은 사연이 좀 나와요 ㅋㅋㅋㅋ

매번 다 그런 건 아니지만 

 

막...

대리효도 바라는 남편인데 자긴 입으로만 효도하고

아들한테 잘해주면서 며느리한테 지렁 하는 시어머니

마누라 속 썩이는 할아버지

집안을 들쑤시는 할머니

뭐 이런 리얼한 방송이 나옵니다 ㅋㅋ

짜고 치는 거라지만 

그래도 열받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럼에도 사람 사는 애기다 보니 또 보게 되고

저런 상황이지만

또 견디고 이겨내고 사는 게 인생이구나~

하면서 봐요 ㅋㅋㅋ

인간극장처럼 우리네 인생애기가 궁금하신 분들

드라마가 따로 없어요 ㅋㅋㅋ

이 채널 추천합니다!!

'사노라면'

 

 

휴먼다큐 사노라면

MBN 공식 '사노라면' 채널입니다. ☞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본방송 ▶ 광고 및 비즈니스 문의: mbndcmanager@gmail.com 👉 사노라면 채널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사노라면 #사노라면 #휴먼다큐 #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