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알라

유튜브 채널 '힘의길' 추천

by 김보통C 2024. 1. 9.
728x90

오늘 추천 유튜브 채널은 '힘의 길'입니다 ㅋㅋㅋㅋ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왠 외국인이 헬스인지 게임을 하는데

한국말을 하는 거예요

근데 한국말 밖에 못한다고... 그래서 무슨 그런 외국인이 다 있나?

하고 들여다보고!!!!!

쭉 보게 되었어요

그냥 외국인인 줄 아랐던 이 남자는 한국에서 나고 자란 한국사람~!!!

심지어 한국말을 잘할 뿐이 아니라

매우 개그감각이 뛰어납니다 ㅋㅋㅋㅋ

말을 엄청 재미있게 잘하세요 ㅋㅋㅋ

 

이 귀여운 부부는 제주도에 살고 계신데요.

맛집도 추천해 주시고~

운동도 하시고 ~

가짜사나이에도 출연하셨어요 연반인연반인!! 

 

 

의길님=힘쓰맨은 

아. 내. 바. 보에요.

그냥 혼자 썰풀때 보다 이럴 때 더 ~~~ 멋져 보여요 ㅋㅋ

운전을 못하시더라고요,..

엄청 운전 잘하실 것 같은 이미진데 ㅋㅋ

그래도 귀여우니까!!! 괜찮습니다 ㅋㅋ

와이프분이 운전하시고

남편분은 썰을 풀고~

너무 보기 좋아요!

 

 

이런 바람직한 남편을

1 가구에 1인 1 보급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근데 또 와이프분도 굉장히 잘하세요

남편에게 서로가 잘하는 거죠!!

그래 서로 잘해야지 행복한 부부가 되지 ~ 

나도 저렇게 이쁘게 살고 싶다~ 생각하게 만드는 

채널이에요 ㅋㅋㅋ

재미있는 부부토크, 썰들을 듣고 싶으시다면 

유튜브 '힘의 길'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