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알라

유튜브 채널 "MochaMilk"추천

by 김보통C 2024. 1. 6.
728x90

힐링 멍뭉이 채널 모카우유

그냥 보고 있으면 미소가 스르르 지어져요.

저는 동물을 좋아하지만ㅋㅋㅋ

털이 많고 대형견, 또 두 마리를 키울 수는 없어요 ㅠㅠ

정말 키우고싶지만 ㅋㅋㅋ 따르는 책임감들이 너무 무거워요... 두렵!!

대신 모카 우유를 보며 대리만족을 합니다 

오 모카는 그냥 포메이줄아랏는데

포메라니안+스피츠 여서 폼피츠인 건가요? 튼

노견이에요 ㅠㅠ 앙칼진 매력이 있는 ㅋㅋㅋ 멍뭉이

하얀~우유! 우유는 인상부터가 너~무좋고

성격도 순둥순둥!!! 정말 키워보고 싶다~ 하는 로망견

사모예드 에요!!

와우 동영상이 400여 개인데 구독자가 165만!!!!

모카우유는 해외에서 살고 있었는데

얼마 전에 한국으로 이사 왔더라고요!!!

 

보면 모카는 엄마를 잘 따르고 

우유는 아빠 아빠껌딱지예요!!

아빠가 목소리가 너~무 좋으세요 ㅋㅋㅋㅋ

성우 같아요 ㅋㅋ

해외에서 강아지들이 애견미용을 한다던가~

산책을 간다던가~ 한국이랑은 조금 다르니까 

보면서 외국은 저렇게 하는구나~ 배우면서 본 거 같아요 ㅎㅎ

모카우유가 실외배변을 하니까 산책도 가고~ 

그럼 같이 바깥풍경구경도하고~

우유 얼굴만 봐도 ㅎㅎㅎ 사실 힐링이에요 

너무 순둥순둥 먹성도 좋고~

성격도 좋고 ~ 퐁퐁한 하얀 털도 너무 귀엽고 이쁘고 사랑스럽답니다!!!

저러 첨 동물을 좋아하시지만 ㅠㅠ

현실문제로 못 키우시는 분들은 

모카우유를 보면서 대리만족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힐링이 따로 있나요? 보고 즐겁고 미소가 번지면 힐링이지요~ ^^*

모카우유 보면서 힐링하세요 ~^^

 

MochaMilk

모카와 우유의 일상을 함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모카 생년월일: 2011.10.22 견종: 폼피츠 성별: 남 • 우유 생년월일: 2016.11.07 견종: 사모예드 성별: 여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