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안하다곰

나의 15년전 시작된 불안장애.

by 김보통C 2023. 12. 15.
728x90

 

 

처음 내가 달라진건 21살.

나에게 나름 큰 사건을 겪고

나는 괜찮다 생각했지만 아니였는지 

이상행동이 몸밖으로 나오기시작했다.

집에 있으면 멀쩡한대...이동수단만 타면...

배가 싸한느낌이 들면서 등줄기가 서늘하고 심장이 뛰면서

금방이라도 설사를 할까봐 화장실을 찾아 뛰어야했다.

한번겪으니 그뒤엔 이런일이 반복될까봐 걱정

혹시 사람들 많은곳에서 실수를해서 창피를 당하면 어쩌지?

수습은?? 이런생각은 꼬리에 꼬리를 물어서 

소심한 성격에 행동까지 스스로 제약하니 

나는  불안에 갇혀버리고 말았다.

728x90
반응형